Customer Care

픽켄드
2021-01-07
조회 2251

Q. 언제 배송되나요?

- 주문완료 시점부터 배송까지 1일~최대4일 소요됩니다 (주말,공휴일 제외)

- 품절제품의 경우 재입고 기간포함 7일까지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(주문후 영업일기준 3일초과시 별도로 발송지연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)

픽켄드는 롯데택배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으며

주문해주신 제품의 재고 보유시 평일 오전 8시 이전 주문시 최대한 당일발송 드리고있습니다.


Q.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- 발송일기준 오후 6시 이후부터 주문번호 조회를 통해 송장번호로 조회 하실 수 있으며,

발송상황은 발송익일 오전부터 롯데택배 택배 사이트를 통해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.


Q. 부분배송이 가능한가요?

- 부분배송이 가능합니다.

단, 배송지연이 아닌경우 부분배송을 원하시는 경우, 추가배송이 3000원이 청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(도서산간지역은 추가될 수 있음) 부분배송의경우 채팅문의 남겨주시면 추가배송비 및 별도송장발행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Q. 배송희망일 지정이 가능한가요?

- 희망일 지정이 불가능합니다.

픽켄드 자체 시스템상 당일 모든 주문건 취합하여 매일 빠르게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재고부족 또는 입고지연으로인한 안내 등 일정이 엇갈리는 상황이 발생하여 희망일 지정이 어렵습니다.

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:)

픽켄드
2021-01-07
조회 1758

상품을 받으신 날부터 3일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하며, 주말 제외 7일이내에 픽켄드에 상품이 도착하여야 합니다.


고객센터 접수는 아래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접수해 주세요 :)

1. 게시판 접수 : 게시판 카테고리  교환문의 선택후 1. 주문번호 2. 주문자성함 3. 연락처와 함께 교환 또는 반품 내용을 상세히 적어주세요.

2. 고객 채팅상담 접수 : 카카오톡 상단 검색에서 "픽켄드" 검색 후 친구추가하여 교환문의 내용 전달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단순변심  반품 배송비는 기본 6000원이며  교환은 12000원입니다. 

(부피가 큰 침구의 특성상 압축이 해제되어 배송비가 최초배송비보다 많이 드는 점 안내드립니다.)

회수 중 제품이 손상되는 경우에도 반품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음으로, 꼼꼼한 포장 후 보내주세요.

(회수 시 제품이 손상되어 있을경우 교환,환불처리 되지 않고 착불 반송처리 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)


반품시 롯데택배를 이용해주시고, 타택배사 이용시 배송비는 선불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배송비는 택배 동봉시 분실 우려가 있으니, 반드시 입금처리 부탁드립니다.

[ 반품택배비 입금 계좌 포겟미낫컴바인드(신진규) 국민은행 63700104112676 ]


환불을 요청 하셨을 경우, 픽켄드로 반품 제품이 도착 후

물품에 이상이 없는지 (사용여부 등) 확인 후 주말제외 3일이내에 환불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

* 카드취소의 경우,

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되는 경우가 있으며

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에 문의해주세요.

* 무통장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를 알려주시면 계좌로 입금하여 드립니다.

* 모바일결제의 경우,

모바일 결제는 결제한 당월내에만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.

통신사 정책상 익월취소는 불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(부득이하게 익월취소 발생시 적립금으로만 환불가능)

ex) 1/31일결제 후 2/1일 취소요청시 휴대폰결제취소불가능

Community

     상호명 : 포겟미낫컴바인드 / 대표 : 신진규 / 사업자 등록번호 : 107-27-45310 /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21-대구달서-0634  / 주소 :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공단로 189 1층 2호
     전화: 010-4729-7798 고객센터 : 010-4729-7798  / 호스팅사: 아임웹

Hosting by Imweb

© by PICKEND All Rights Reserved.

contact pickend@pickend.com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